이디야커피가
NHN페이코와 손잡고 이디야커피 가맹점에서 '모바일 식권' 결제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오늘(16일) 밝혔습니다.
이디야커피는 이번 서비스 도입은 모바일 식권을 사용하는 사용자들의 편의성 증대와 서비스범위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고 밝혔습니다.
NHN페이코에서 운영하는 모바일 식권 서비스는 국내 기업 임직원들의 식대 및 복지 목적으로 운영되는 간편결제 시스템입니다.
현재 국내 2,200개 기업 28만 명 이상이 사용 중이며, 7만여 개 사용처에서 이용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이디야커피는 이번 제휴로 인해
NHN페이코 모바일 식권 사용 기업은 손쉽게 이디야커피 가맹점을 사용처로 등록할 수 있고, 가맹점 또한 고객 유입 채널이 다양화되어 신규 고객 확보에 도움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디야커피는 7월 한 달간 이디야커피 가맹점에서 모바일 식권을 사용하는 고객들에게 '이디야멤버스APP' 픽업 주문 전용 아메리카노(L) 무료 쿠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할 예정입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새로운 서비스 도입을 통해 더 많은 고객과 접점을 만들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편의성과 효율성을 반영한 다양한 플랫폼 기반의 프로젝트를 기획하고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 구민정 기자 / koo.minjung@mktv.c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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