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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지수 W컨셉 상품기획담당(왼쪽)과 최재우 코스맥스 국내마케팅본부 부문장(오른쪽)이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W컨셉] |
패션 플랫폼 W컨셉이 세계 1위 화장품 연구·개발·생산(ODM) 기업 코
스맥스와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의 뷰티 사업 확장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오늘(2일) 밝혔습니다.
지난 29일 경기도 성남시 판교에 위치한 코
스맥스 본사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안지수 W컨셉 상품기획담당과 최재우 코
스맥스 국내마케팅본부 부문장 등이 참석했습니다.
양사는 협약 체결에 따라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가 성공적으로 뷰티 브랜드를 시장에 선보일 수 있도록 전방위적으로 협력할 예정입니다.
W컨셉이 뷰티 확장 가능성이 높은 패션 브랜드를 선별해 뷰티 확장에 필요한 데이터, 판매 전략 등을 지원하면, 코
스맥스는 브랜드 콘셉트에 맞춰 상품 기획과 제조를 담당합니다.
이후 더블유컨셉은 신규 브랜드가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할 수 있도록 광고, 마케팅 등을 다방면으로 지원합니다.
안지수 W컨셉 상품기획담당은 "디자이너 브랜드의 감도와 세계관을 뷰티로 확장함으로써 브랜드 정체성을 더욱 입체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코
스맥스와 긴밀한 협력으로 시장에 없는 새로운 뷰티 브랜드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 구민정 기자 / koo.minjung@mktv.c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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