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카츄·쿠로미 다음은 야구선수?” ‘크보빵’ 3일새 100만봉 돌파

SPC 삼립이 출시한 한국프로야구(KBO) 리그 협업 빵 ‘크보빵’ <사진=SPC삼립>
SPC삼립이 ‘크보빵(KBO빵)’ 출시 3일 만에 100만봉 판매를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

삼립이 출시한 신제품 중 최단 기간 기록이다.


SPC삼립이 지난 20일 출시한 ‘크보빵’은 국민 스포츠로 자리잡은 한국프로야구(KBO) 리그와 협업해 만든 빵이다.


9개 구단의 특징을 담아 제품 속에 구단 대표 선수와 마스코트, 국가대표 라인업 등이 포함된 띠부씰(떼고 붙일 수 있는 스티커) 215종을 랜덤으로 동봉했다.


정식 출시에 앞서 지난 13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진행한 사전예약판매는 하루 만에 상품이 품절됐다.

야구 팬들이 응원하는 구단의 스티커를 모으기 위해 빵을 사들인 결과로 보인다.


SPC삼립은 오는 31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크보빵 드래프트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늘의 선수’를 뽑아 나만의 드래프트 라인업을 완성하거나, 제품 관련 퀴즈를 맞히면 해피포인트를 지급받는 방식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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