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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출처 = 연합뉴스] |
SPC삼립은 ‘크보빵’(KBO빵)이 출시 3일 만에 100만봉이 판매됐다.
23일 삼립에 따르면 크보빵은 출시한 신제품 중 역대 최단기간에 100만봉을 돌파했다.
지난 13일 ‘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진행한 예약판매는 하루 만에 동났다.
삼립이 지난 20일 출시한 ‘크보빵’은 1000만 관중을 돌파하며 국민 스포츠로 자리 잡은 프로야구와 협업해 내놓은 신제품이다.
롯데자이언츠를 제외한 9개 구단의 특징을 담았다.
롯데자이언츠는
롯데웰푸드가 기린 브랜드로 제빵 사업을 하고 있어 이번 크보빵에서는 제외된 것으로 업계에선 보고 있다.
‘타이거즈 호랑이 초코롤’, ‘라이온즈 블루베리 페스츄리’, ‘트
윈스 쌍둥이 딸기샌드’, ‘베어스 곰발바닥 꿀빵’, ‘위즈 빅또리 초코바닐라 샌드’, ‘랜더스 소금버터 우주선빵’, ‘이글스 이글이글 핫투움바 브레드’, ‘다이노스 공룡알 흑임자 컵케익’, ‘히어로즈 영웅필승 자색고구마팡’ 등 9종이다.
삼립은 또 야구 배트 모양으로 만든 33㎝ 길이 롤케이크 ‘홈런배트롤’도 출시했다.
한편 크보빵 속에는 구단 대표 선수와 마스코트, 국가대표 라인업이 포함된 띠부씰(스티커) 215종이 들어 있다.
프로야구 개막을 앞두고 야구팬들 사이에선 이 띠부실이 큰 인기를 끌고 있기도 하다.
다수의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원하는 선수의 띠부실을 드디어 얻었다는 인증 글들이 올라오는 한편, 중고 거래 플랫폼 ‘당근’에선 띠부실 거래가 이뤄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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