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셉 ‘비타씨 라인’ 6종 출시, 다이소 런칭… 기미∙잡티 집중 케어

순수 비타민C와 순수 레티놀의 최상 배합
피부 탄력, 기미∙잡티 개선에 도움

글로벌 뷰티 브랜드 토니모리의 서브 브랜드 ‘본셉’이 레티놀에 비타민C 성분을 배합해 피부 탄력부터 기미, 잡티까지 케어해주는 기능성 스킨케어 ‘본셉 비타씨’ 6종을 다이소 매장 및 다이소몰을 통해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비타민C와 순수 레티놀의 최상의 배합으로 기미, 잡티 개선에 도움을 주는 스킨케어다.

-60℃ 동결 건조 기술을 적용해 비타민C 본연의 효능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리포좀 공법을 통해 비타민C와 레티놀 성분을 안정화시키고 피부 흡수력을 향상시켜 피부 탄력과 기미, 잡티를 동시에 케어해준다.


본셉 비타씨 라인
비타씨 동결건조 더블샷 앰플 키트, 비타씨 더블샷 앰플 마스크, 비타씨 크림, 비타씨 앰플 아이 겔 패치, 비타씨 컨실 아이 크림, 비타씨 젤리 마스크 총 6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비타씨 동결건조 더블샷 앰플 키트, 비타씨 더블샷 앰플 마스크, 비타씨 크림은 기미∙잡티 집중 케어 제품으로, 임상 시험을 통해 7일 사용만으로 색소침착, 기미, 잡티, 주근깨, 눈밑 다크스팟 개선 등이 나타났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비타씨 동결건조 더블샷 앰플 키트는 순수 비타민C 3%의 동결건조볼을 순수 레티놀 300IU와 나이아신아마이드 2%가 함유된 레티놀 앰플에 넣어 흔들어 사용하면 기미, 잡티 개선에 도움을 준다.


비타씨 더블샷 앰플 마스크는 프레쉬 비타민C™ 오일 앰플을 터트린 다음 순수 레티놀 100IU 앰플과 섞어서 사용하는 잡티 브라이트닝 마스크이며, 비타씨 크림은 부드러운 크림 제형으로 비타민C™ 1%와 레티놀 100IU를 함유해 깊은 수분 영양감을 준다.


기미 나비존 집중 케어 제품으로 비타씨 앰플 아이 겔 패치는 고농축 앰플을 가득 머금어 사용 즉시 눈가를 촉촉하고 환하게 밝혀준다.


비타씨 컨실 아이 크림은 그늘진 기미 나비존을 자연스럽게 커버해주는 내추럴 스킨 톤의 수분 밀착 크림이다.

수분 생기 케어 제품인 비타씨 젤리 마스크는 비타민C 앰플이 응축된 제형으로 피부에 초밀착되는 워터겔 비건 시트다.


한편 본셉은 지난해 4월 론칭과 함께 다이소에 입점해 현재 본셉 레티놀 라인 6종과 메이크업 제품 13종을 출시하였으며, 5개월만에 누적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하는 성과를 거뒀다.


이와 같은 소비자 반응에 힘입어 본셉 비타씨 6종을 추가 런칭하면서 총 25종의 제품을 선보이며 라인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가성비 레티놀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은 본셉이 이번에는 레티놀과 비타민C의 최상의 배합으로 ‘비타씨 라인’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본셉만의 독자적인 기술과 노하우를 담은 이번 신제품으로 기미와 잡티 등이 고민이었던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