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은 기능을 강화한 새로운 ‘팝’(POP) 홈트레이딩시스템(HTS) 오픈을 기념해 1개월간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새로운 POP HTS는 고객들의 편의를 높일 수 있는 기능과 메뉴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차트 메뉴에서 투자자가 주식을 사거나 팔면 그 매매내역을 자동으로 기록해주는 매매일지차트, 기업의 재무정보에 따른 주가 변화를 같이 볼 수 있는 재무차트, 헤비트레이더를 위한 스프레드차트 등을 추가했다.


아울러 HTS에 접속시 첫 화면으로 열리는 ‘알림화면’을 통해 보유 종목의 청약·권리정보와 신용·대출 관련 안내, 증시 거래량 상위 종목 등의 시장 정보를 요약해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HTS 전반적으로 디자인과 해상도를 개선해 가독성을 높이고 업그레이드된 사용자들의 PC 성능에 맞춰 속도와 안정성을 향상시켰다.


이번 오픈 이벤트는 다음달 24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 ‘엠팝(mPOP)’에서 참여 신청 완료 후 POP HTS를 접속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등 갤럭시북4 프로 1명, 2등 갤럭시S24 1명, 3등 네이버페이 포인트 1만원권 50명을 선정해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찬우 삼성증권 디지털부문장은 “증가하는 디지털 고객들의 다양한 투자 전략 니즈를 지원하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이번 POP HTS 업그레이드의 핵심”이라며 “디지털 고객의 투자 편의를 위해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고도화해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