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가
카카오엔터테인먼트와 '2023 제25회 세계스카우트잼버리' 지원에 나섰습니다.
카카오는 잼버리
대원들에게 판매가 10억원 상당의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상품을 선물하고,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음악 레이블의 아티스트들은 'K-팝 슈퍼라이브'에 참여한다고 11일 밝혔습니다.
카카오가 제공하는 선물은 총 30여 종 4만3000개의 캐릭터 상품입니다.
2023~2024년 한국 방문의 해를 맞아 마련한 이번 선물은 한국 문화를 느낄 수 있는
카카오프렌즈 윷놀이 세트, 선비 복장을 한 라이언 인형, 춘식이 자개 폰그립을 비롯해 보조배터리, 쿠션, 키링, 방향제 등
카카오프렌즈 인기 상품으로 구성됐습니다.
카카오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준비한 '세계 잼버리 K-팝 슈퍼라이브 콘서트 리멤버 키트'에
카카오프렌즈 상품 중 1개를 랜덤으로 담아, 콘서트에 참가한 모든
대원들에게 지급합니다.
이날 열리는 'K-팝 슈퍼라이브'에는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음악 레이블의 아티스트들이 대거 출연합니다.
세계 각국에서 한국을 찾은 잼버리
대원들에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뜻을 모았다. 몬스타엑스의 유닛 '셔누X형원'과 '더보이즈(THE BOYZ)', 4세대 대표 걸그룹 '아이브(IVE)', 'ATBO'를 비롯해
카카오와 한 식구가 된 SM엔터테인먼트의 'NCT DREAM(엔시티 드림)' 등 글로벌 인기 아이돌 그룹들이 참여합니다.
이와 함께
카카오는 이날 오전 잼버리
대원 230여 명을
카카오 판교아지트로 초청해 오피스 투어를 진행합니다.
핀란드, 리히텐슈타인, 스위스, 필리핀 등지에서 온 잼버리
대원들은 주요 시설을 관람하고, 이미지생성 AI '칼로' 시연 프로그램 등을 체험할 예정입니다.
[ 고진경 기자 / jkkoh@mk.c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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