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가 올해 2분기 매출액이 1조62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9% 증가하고, 영업이익은 1,942억 원으로 10.3% 증가했다고 9일 공시했습니다.
올 상반기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2.5% 증가한 1조 9,545억 원, 영업이익은 6.1% 증가한 3,698억 원으로 집계됐습니다.
올해 2분기
코웨이 국내 환경가전사업 매출액은 정수기를 비롯해 공기청정기, 매트리스 등 다양한 제품군에서 판매가 호조세를 보이며 전년 동기 대비 2.9% 증가한 5,904억 원을 기록했습니다.
해외법인 매출액은 3,789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7.0% 증가했습니다.
해외법인 성과를 견인한 말레이시아 법인과 미국 법인의 매출액은 각각 2,856억 원, 611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3.9%, 13.7% 증가했습니다.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태국 법인의 매출액도 245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5.7% 증가했습니다.
김순태
코웨이 CFO는 "당사가 지속적으로 실행해왔던 글로벌 시장 점유율 확대, 혁신 제품 개발 노력, 전략적 마케팅 전개 등의 영향으로 어려운 시장 환경 속에서도 안정적 실적 성장세가 이어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국내외 사업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고, 슬립·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를 중심으로 지속 성장을 이뤄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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