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이 연결 기준 올해 2분기 영업이익이 781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0.3% 증가했다고 오늘(3일) 공시했습니다.

2분기 매출은 2조 982억 원으로 9.4% 늘었고, 순이익은 595억 원으로 3.7% 증가했습니다.

사측은 기존 점포가 꾸준히 성장하고 신규 점포도 양호한 매출 실적을 거두면서 안정적인 성장을 달성했다고 밝혔습니다.

BGF리테일 관계자는 "CU만의 차별화 상품과 프로모션이 인기를 끌며 새로운 수요를 꾸준히 이끌고 있다"며 "하반기에도 차별화 상품을 집중적으로 전개해 업계 경쟁력을 높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하반기 시그니처 디저트 출시 등 신규 차별화 상품을 집중 전개해 상품 경쟁력을 끌어올려 성장세를 이어간다는 계획을 밝혔습니다.

[ 구민정 기자 / koo.minjung@mktv.c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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