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슬로건 ‘building a comfortable tomorrow’ 앞에선 현대건설기계 최철곤 사장(우) 현대제뉴인 조영철 사장(좌) [사진=현대건설기계]
현대건설기계가 회사의 미래가치와 방향성을 담은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I)와 슬로건을 발표했습니다.

현대건설기계는 14일(현지시각)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고 있는 세계 최대 건설기계 전시회 '콘엑스포(ConExpo) 2023'에서 신규 BI 'Comfort Intelligence' 공개 행사를 가졌다고 오늘(16일) 밝혔습니다.

신규 BI 'Comfort Intelligence'는 편안한 장비의 제공과 작업환경의 편의를 넘어, 고객 삶의 편의까지 생각하는 기술과 제품을 만들어 나가겠다는 브랜드의 강력한 목표와 의지를 담았습니다.

현대건설기계는 이날 대내외 커뮤니케이션에 BI 의미를 적극 활용하기 위해 새 슬로건 'building a comfortable tomorrow'도 소개했습니다.

최철곤 현대건설기계 사장은 이날 발표 행사에서 "보다 편리하고 보다 혁신적인 제품으로 건설기계 분야의 리딩 브랜드로 도약해 나가겠다"며 "신규 BI를 상품기획 단계부터 고객에게 어떤 차별적인 편의성을 줄 것인지 고민하는 판단의 근거로 삼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현대건설기계는 이번 콘엑스포 2023 전시회에서 미니굴착기, 스키드로더, ADT트럭 등 신제품을 비롯한 25종의 건설장비와 함께 스마트 안전 솔루션, 2천900km 킬로미터 떨어진 휠로더 원격 제어 기술, 그리고 친환경 1.8톤 미니전기굴착기와 15톤 수소굴착기 등을 소개했습니다.

[ 현연수 기자 / ephalon@mk.c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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