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이 메타버스 플랫폼에서 NH패널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오늘(14일) 밝혔습니다.

지난 2013년부터 도입된 NH패널은 고객과 현장의 소리를 듣고 반영하는 소통 채널로, 고객패널 30명과 직원패널 100명으로 구성됩니다.

이번에 선정된 NH패널은 한 해 동안 금융상품·서비스 개선 등에 대한 의견을 제시하고, 과제 수행·아이디어 공모 등 다양한 활동들을 수행할 예정입니다.

박병규 NH농협은행 경영기획부문 수석부행장은 "NH패널의 제안을 귀담아듣고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 손효정 기자 / son.hyojeong@mktv.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