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삼성닷컴에 구축한 원스톱 쇼핑 플랫폼 'e식품관'이 론칭 1주년을 맞았습니다.

삼성전자는 e식품관 1주년을 기념해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12일 밝혔습니다.

e식품관에서는 손쉬운 레시피로 48만 팔로워를 보유한 셀럽 '옥주부'의 대표 상품 '옥주부 돈까스'를 최대 59% 할인 혜택으로 선보이는 1주년 단독 패키지를 오는 28일까지 진행합니다.

기획전 '셀럽 푸드 티켓팅'에서는 자신만의 특별한 레시피를 담은 유명한 다양한 셀럽들의 식품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7일부터 3월 말까지는 삼성전자 멤버십 플랜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커피 기프티콘 증정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지난해 1월 첫선을 보인 e식품관은 서비스 확장을 통해 식품·펫케어·리빙 등 이업종과의 협력 생태계를 구축했습니다.

작년 10월에는 식품관 리뉴얼과 함께 '삼성전자 멤버십 플랜'을 론칭했습니다.

이를 통해 지난 1년간 e식품관의 협업 브랜드는 15곳에서 42곳으로 늘었고, 입점 상품도 7배 확대됐습니다.

김현중 삼성전자 한국총괄 상무는 "지난 1년간 e식품관은 고물가 시대에 삼성전자 제품 구매 고객에게 더욱 스마트하고 합리적인 소비 경험을 전할 수 있게 꾸준히 변화하며 성장해왔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밀접한 서비스를 확장하며 고객 경험의 혁신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고진경 기자 / jkkoh@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