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무선 이동식 라이프스타일 스크린 LG 스탠바이미(StanbyME)를 자유롭게 경험할 수 있는 'LG 스탠바이미 클럽'을 엽니다.
LG전자는 도넛 브랜드 '캐치볼 클럽'과 협업해 서울 마포구 홍대 걷고싶은거리에 지상 2층 규모의 LG 스탠바이미 클럽을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28일까지 운영합니다.
LG 스탠바이미 클럽은 새로운 경험을 즐기고 이를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을 통해 적극적으로 공유하는 MZ세대를 위해 LG 스탠바이미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꾸민 이색 체험 공간입니다.
LG전자는 이곳을 단순한 제품 전시 공간이 아니라 고객들이 직접 LG 스탠바이미를 활용해 ▲OTT(Over The Top), 음악, 웹툰 등 콘텐츠 감상 ▲홈 트
레이닝 ▲악기 연주, 그림 그리기, 게임 ▲댄스 강습 및 사진 촬영 등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복합 문화 체험 공간으로 꾸몄습니다.
방문객들은 1층과 2층 입구에 준비된 LG 스탠바이미를 자유롭게 이동해 라운지 등에서 넷플릭스, 웨이브, 쿠팡플
레이, 왓챠, 티빙, 애플TV플러스 등 국내외 OTT 서비스를 비롯해
카카오웹툰, 악기 연주, 그림 그리기 등 다양한 콘텐츠를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홈트
레이닝 존에서는 LG 스탠바이미와 자전거 시뮬
레이션 앱인 즈위프트(Zwift)를 연동해 실내 자전거로 사이클을 체험합니다.
2층 체험존에서는 스탠바이미와 콘솔기기를 연결해 게임을 즐기거나 댄스 강습 플랫폼 원밀리언홈댄스(1M HomeDance) 애플리캐이션(앱)을 통해 세로 모드에 최적화된 댄스 동영상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한편
LG전자는 고객이 제품이 아닌 경험을 구매한다는 관점에서 차별화된 F.U.N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고객 경험 마케팅 활동을 지속 펼치고 있습니다.
F.U.N 경험은 최고의(First), 차별화된(Unique), 세상에 없던(New) 혁신적인 고객 경험을 의미합니다.
[ 고진경 기자 / jkkoh@mk.c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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