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가 새로운 디지털 서비스를 공개하고 실험하는 공간 '현카연구소'를 모바일 앱을 통해 선보입니다.
현카연구소는 그동안 제공되지 않던 새로운 개념의 서비스를 선보이는 공간으로 여러 쇼핑몰에 흩어진 장바구니 내역을 한 데 모아 조회하고 결제할 수 있는 '위시리스트', 소비금액이 일정 수준을 넘어갈 경우 알림을 주는 '나에게 보내는 알림' 등의 공개될 예정입니다.
현대카드 앱 사용자들은 서비스를 직접 이용하고 의견을 남길 수 있으며 당사는 취합 의견을 서비스 개선 및 신규 디지털 서비스 출시에 지속적으로 반영할 예정입니다.
[ 길금희 기자 / golden@mk.c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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