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몬스타엑스 등 출연 'K-POP 아이돌 글로벌 비대면 콘서트' 개최

신한카드가 콘텐츠 제작 스튜디오 '확신제작소' 개관을 기념해 인기 아이돌 3팀과 함께하는 글로벌 비대면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오늘(7일) 밝혔습니다.

확신제작소가 촬영·송출 등을 지원한 이번 공연은 4월 4일 오후 6시 서울 합정동에 위치한 '신한카드 판(FAN) 스퀘어'에서 열리며 모트라이브 플랫폼을 통해 실시간으로 전 세계에 송출될 예정입니다.

이번 공연에는 6인조 아이돌 몬스타엑스와 고스트나인, 신인 아이돌 루나솔라가 출연합니다.

공연 시청 티켓은 유료(1만9천 원)로 판매되며 오늘 오후 12시부터 모트라이브 홈페이지에서 예매할 수 있습니다.

3만 원 상당의 스페셜 티켓을 구매하면 공연 시청권과 함께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입니다.

공연에 앞서 확신제작소에서는 몬스타엑스·고스트나인·루나솔라 멤버들이 출연해 토크, 공연 맛보기, 기프트 박스 추첨 등을 진행하는 프리쇼 영상을 선보일 계획입니다.

개그맨 '이상준'의 사회로 진행되는 프리쇼는 유튜브 채널 '주간이상준'을 통해 라이브 송출됩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신한금융그룹의 '일류 신한' 전략을 대변할 수 있는 차별된 콘텐츠를 선보임과 동시에 확신제작소를 소상공인·1인 크리에이터의 희망이 될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밝혔습니다.

[ 이용재 기자 / jerry@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