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발 오늘의 증시 핫이슈] AI 플랫폼의 강자, 솔트룩스 이경일 대표 출연

미국에서는 재닛 옐런 재무장관 지명자의 인준을 위한 상원 청문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서 옐런은 바이든 정부의 경기부양 의지를 재차 확인하며 뉴욕증시의 상승을 이끌었다. 또한 골드만삭스와 뱅크오브아메리카 등 대형 은행주의 호실적도 호재로 작용했다. 국내 증시는 악연의 중첩이 오히려 반전의 계기가 됐다. 삼성관련 이슈는 결자해지 차원의 긍정의 계기가 되었고, 애플카 이슈에 완성차 업체들의 주가는 초강세를 시현했다. 오늘도 랠리 이어갈 수 있을까?<출발 오늘의 증시>에서 자세히 짚어보자.

7시 30분<730 정보회의>에서는 각종 소문과 풍문을 비롯한 시장의 ‘핫’ 이슈를 점검해보고, 8시<종목키워드>에서는 MBN골드 김영민 매니저가 엄선한 오늘 장 공략주를 만나본다. 8시 40분<이렇게 대비하라>에서는 개장 전 투자전략을 집중 점검해 보고, 9시 20분에서는 AI 솔루션의 대표 기업 솔트룩스의 이경일 대표를 직접 만나 솔트룩스의 현재 사업과 추후 장기적인 계획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 나눠본다.

매일경제TV<출발 오늘의 증시>은 월~금요일 아침 오전 7시 30분부터 9시 40분까지 생방송으로 방송되며, 매일경제TV 홈페이지(mbnmoney.mbn.co.kr)와 유튜브에서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