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숙 네이버 대표가 코로나19 극복과 조기 종식을 응원하는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에 참여했습니다.
올해 3월 외교부가 시작한 해당 캠페인은 코로나19 극복 메시지가 적힌 팻말을 든 사진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리고, 다음 참여자 세 명을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한 대표는 최현만
미래에셋대우 수석부회장의 지목을 받아 캠페인에 참여했으며, 다음 참여자로는
매일유업 김선희 대표, BCG코리아 김연희 대표파트너, 한국코닝 이행희 대표를 지목했습니다.
한성숙 네이버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한 '생활 속 거리 두기' 기간이 예상보다 길어지며 모두들 조금씩 지쳐가고 있지만 손 씻기, 마스크 하기와 같은 생활 수칙을 지키는 작은 노력들이 모이면 함께 이겨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네이버 역시 생활과 밀접한 기술과 서비스를 통해 언택트 환경에서도 서로가 연결된 일상을 이어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박상미 인턴기자 / alisten@mk.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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