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사회는 말산업 전문기업으로의 위상 확대 및 경영환경 변화를 반영해 기업이미지(CI)를 개편했다고 19일 밝혔습니다.
개편된 CI는 기존 11년간 사용해온 CI
디자인 형태를 유지하는 동시에, 변화한 기관 비전과 경영 전략을 반영했다는 설명입니다.
로고 타입의 형태로 가독성을 높이면서 신뢰와 안정을 주는 컬러를 사용해 국민 친화적 기관 이미지를 나타낸 것으로 새로운 CI는 앞으로 한국마사회를 대표하는 대내·외 활동에 사용됩니다.
한국마사회 김낙순 회장은 "한국마사회는 신규 CI와 함께 앞으로 '국민에게 사랑받는 말산업 전문기업' 비전을 달성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겠다"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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