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홀딩스는 현재 주가가 지지부진한 흐름을 보이고 있는 상황이지만, 이미 약 25%의 수익을 기록하고 있기에 계속 보유하는 전략을 유지합니다.
E1의 주가는 현재 횡보 구간에서 움직이고 있지만 시장이 불안함에도 불구하고 추세 자체는 아직 꺾이지 않은 모습이 긍정적으로 평가되고 있습니다. 단기적인 급등에 따른 주가 횡보로 보여지기에 계속 보유하는 전략을 제시합니다.
LG전자는 오늘 1,000억원대의 대손상각설 루머가 유포되며 급락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회사측은 사실무근이라 대응하고 있는 상황으로 아직 사실 여부가 확인되지 않았기 때문에, 일단 보유하는 전략으로 대응합니다. 향후 주가가 20일 이평선을 훼손할 시 매도 전략을 고려하는 방법을 권합니다.
코오롱생명과학은 오늘 전반적인 시장의 약세에도 불구하고 견조한 흐름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현재 주가는 상승을 위한 준비단계를 거치고 있는 과정이라고 판단되므로, 계속 보유하는 전략을 제시합니다.
멜파스는 전반적인 IT업종 내의 종목군들이 상승 흐름을 이어가고 있는 반면, 시장 흐름과 함께 하락하는 실망스러운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하지만 앞으로 태블릿PC 시장의 확대에 따른 수혜를 얻을 가능성이 존재하고, 전체적인 추세 자체가 아직 꺾이지 않은 모습이 긍정적입니다. 주가가 단기적인 추세선인 5일선을 훼손하지 않은 구간에서 움직이고 있기 때문에, 보유 관점의 대응이 유효하다고 판단됩니다.
디지탈옵틱도 보유 의견을 유지합니다.
대덕전자는 현재 주가가 3% 이상의 상승률을 보이고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거래량이 감소하지 않고 오히려 증가한 점이 상당히 긍정적으로 평가됩니다. 앞으로 11,000원선까지의 주가 상승 여력은 충분하다고 판단되고 있고, 향후 4분기에도 실적 호조세를 이어간다면 12,000원까지의 추가 상승도 가능하다고 보여집니다. 보유 의견을 유지합니다.

- 동영상 보기 -

MBNGOLD 증권전문가 가의현, 최영동 전문가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