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한복판 ‘문화적 허브’로 재탄생
서울 익스클루시브 ‘Cityshop’ 운영
로컬 감성 담은 커스터마이징 콘텐츠 강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명동 스토어
아디다스코리아(대표 마커스 모렌트)는 서울 명동에 위치한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명동 스토어’를 최신 글로벌 리테일 콘셉트에 맞춰 리뉴얼 오픈한다고 27일 밝혔다.


국내외 관광객이 몰리는 서울의 대표적 쇼핑 및 관광 명소인 명동 중심에 자리한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명동 스토어’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서울의 역동적인 에너지를 고스란히 담아냈다.


또한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는 동시에 한국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과 감성에 최적화된 콘텐츠를 반영했다.


고객 중심의 동선 설계를 통해 모든 층을 쉽고 자연스럽게 이동할 수 있도록 구성함으로써, 고객들에게 더욱 향상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매장 외관은 ‘또 하나의 세계로 연결되는 문’을 콘셉트로 한 대형 메탈 슬라이딩 도어 파사드를 적용했다.


브랜드 로고는 도어 상단에 음각으로 세련되게 표현해 브랜드의 정체성을 절제된 미학으로 전달한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명동 스토어 1층 내부
1층은 오리지널스 전 라인의 풋웨어가 중심이 되는 공간으로, 시즌 메인 캠페인을 직관적으로 만날 수 있으며, 2층은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현지화 전략을 상징적으로 보여주는 ‘Cityshop’ 공간으로, 서울 익스클루시브 티셔츠 프린팅, 커스터마이징 슈즈 제작 프로그램 등 고객이 직접 참여하고 경험할 수 있는 콘텐츠를 운영한다.


마지막으로 3층은 어패럴 및 액세서리 라인으로 구성돼, 브랜드 고유의 고감도의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도록 했다.


마커스 모렌트 아디다스코리아 대표는 “서울은 아디다스에게 있어 창의성과 문화가 응축된 전략적 허브”라며 “이번 명동 오리지널스 스토어는 브랜드가 지향하는 ‘문화적 연결(Cultural Connectivity)’을 공간을 통해 구현한 사례로, 앞으로도 한국 소비자를 위한 맞춤형 경험을 계속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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