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아워홈은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 우승 메뉴를 그대로 구현한 간편식 신제품 ‘찬또배기 도가니 육개장’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사진 = 아워홈 제공] |
아워홈은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 우승 메뉴를 그대로 구현한 간편식 신제품 ‘찬또배기 도가니 육개장’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아워홈은 이번 시즌 편스토랑의 신규 파트너사로 참여해 ‘편하게 즐기는 집밥 레스토랑’ 콘셉트의 집밥용 간편식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2일 방송된 두 번째 대결 ‘국물 요리’ 편에서는 3명의 연예인이 각자 독창적인 국물 요리를 조리했고, 최종 우승은 가수 이찬원이 선보인 ‘도가니 육개장’이 차지했다.
이번 신제품은 한우기름의 육향이 스며든 얼큰한 육개장 국물에 쫄깃하고 탱글한 식감의 도가니가 어우러져 깊은 감칠맛을 자랑한다.
영양 만점 도가니와 숙주, 대파, 고사리 등 건강 식재료를 듬뿍 넣었다.
아워홈몰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는 출시를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포토 리뷰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아워홈 관계자는 “방송에서만 보던 편스토랑의 차별화된 집밥 요리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편스토랑과 함께 ‘편하게 즐기는 집밥 레스토랑’ 콘셉트로 다양한 우승 메뉴를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