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 조건 없는 무제한 혜택 결제 ‘굿딜’ 업그레이드…최대 15% 할인

카카오페이, 조건 없는 무제한 혜택 결제 ‘굿딜’ 업그레이드…최대 15% 할인 [사진 출처 = 카카오페이]
카카오페이는 오프라인 결제 사용자들을 위한 ‘혜택 결제’ 강화에 나섰다고 30일 밝혔다.


조건 없는 무제한 혜택 결제 ‘굿딜’의 할인 혜택과 결제처를 더욱 확대했으며, ‘꼬.꼬.페’(꼬리에 꼬리를 무는 혜택 페스티벌)의 2차 이벤트도 시작했다.


먼저 굿딜은 상시 혜택에 추가 혜택이 더해졌다.

카카오페이가 지난달 출시한 굿딜은 미션 수행이 필요한 프로모션성 혜택이나 추첨형 혜택이 아닌, 누구나 조건 한도 없이 각 브랜드에서 제공하는 상시 할인 혜택을 최대 8%까지 무제한으로 받아볼 수 있도록 구현한 브랜드별 바코드 결제 서비스다.


여기에 일정 기간 동안 추가 할인 프로모션을 더해 중복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예시로 파리바게뜨의 경우, 상시 4.5% 할인 혜택에 다음달 2일부터 8일까지 가정의 달을 맞아 10.5%의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해 총 15%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외 GS25, 이마트24, 경복궁·삿뽀로, 홍콩반점, 레고스토어, 메가MGC커피, 컴포즈커피, 엔제리너스, 롯데리아, 롯데마트, 이마트 등에서도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굿딜 결제처도 41개 브랜드의 5만4000개 매장으로 확대했다.


꼬.꼬.페의 2차 이벤트도 다음달 17일까지 진행된다.

꼬.꼬.페는 생활밀접형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해 사용자들이 매일 결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구성한 카카오페이의 릴레이 이벤트다.


이날 파리바게트 6000원 즉시할인, 배스킨라빈스 4000원 즉시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음달부턴 할리스, 무신사, 노브랜드, 할리스, 이디야, CU·GS25·세븐일레븐·이마트24, 노브랜드, 던킨, 공차 등에서 순차적으로 결제 혜택이 이어진다.


할인 및 적립 혜택은 ‘오늘의 꼬.꼬.페 브랜드’ 매장에서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면 자동으로 적용된다.

선착순 쿠폰은 ‘꼬.꼬.페’ 이벤트 페이지에서 받을 수 있으며, 결제 시 자동 반영된다.


카카오페이는 오프라인 매장 결제 시 카카오페이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카카오페이 가맹점에서 카카오페이머니로 1000원 이상 결제하면 결제 금액의 최대 1.7%를 카카오페이포인트로 기본 적립 받을 수 있다.


정률 혜택 외에도 랜덤으로 카카오페이포인트를 추가 적립할 수 있는 보너스 뽑기도 제공한다.

특정 회차에는 보너스 뽑기를 2번씩 이용할 수 있다.

카카오페이앱에서 삼성페이나 제로페이를 선택해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해도 동일한 적립 혜택이 제공된다.


카카오페이는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5월을 맞아 더욱 풍성한 오프라인 결제 혜택을 준비했다”며 “사용자들이 매일매일 손에 잡히는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카카오페이만의 ‘혜택 결제’ 생태계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