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티드 해외 1호점에서
바나나킥 크림 도넛 선봬

노티드 LA점의 바나나킥 크림 도넛. [사진제공=농심]
농심이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 있는 디저트 카페 노티드 해외 1호점에서 ‘바나나킥 크림 도넛’을 선보였다고 17일 밝혔다.

바나나킥 고유의 부드럽고 달콤한 맛과 향을 담은 풍부한 크림에, 토핑으로 바나나킥을 얹었다.


농심과 노티드는 앞으로 ‘바나나킥 크림 라떼’도 출시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바나나킥에 대한 현지 소비자의 관심을 더욱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바나나킥은 최근 가수 제니가 미국의 한 토크쇼에서 좋아하는 과자로 소개하며 글로벌에서 큰 화제가 됐다.


이에 농심은 바나나킥 출시 50년 만에 메론킥을 후속으로 선보인다.

출시일은 오는 21일이다.

이후 미국·일본·중국시장 수출 확대에도 본격적으로 나선다는 방침이다.


농심은 향후 노티드와 메론킥을 활용한 협업 메뉴를 내놓을 예정이다.

농심 관계자는 “해외 1호점이라는 상징성을 가진 매장에서 바나나킥을 시그니처 메뉴에 활용할 정도로 최근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며 “바나나킥을 비롯한 킥 시리즈가 글로벌 스낵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마케팅을 적극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픽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