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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벅스 코리아가 헬로키티 컬래퍼레이션 MD 7종을 온라인 채널을 통해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지난해 9월 출시된 상품 4종을 포함해 신상품 3종을 추가했다. [사진 = 스타벅스 코리아 제공] |
스타벅스 코리아가 헬로키티 컬래퍼레이션 MD 7종을 온라인 채널을 통해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지난해 9월 출시된 상품 4종을 포함해 신상품 3종을 추가했다.
헬로키티 컬래버레이션 상품은 스타벅스가 헬로키티 출시 50주년을 맞아 기획해 선보인 상품이다.
지난해 9월 한국을 포함해 아시아 태평양 13개 국가에 순차적으로 첫선을 보인 바 있다.
당시 국내에서는 출시된 총 4종의 상품이 출시 당일에 대부분의 재고가 소진되는 등 큰 인기를 얻었다.
당초 한정 수량으로 출시됐으나 판매 종료 후에도 고객들의 지속적인 재출시 요청이 이어짐에 따라 스타벅스 버디위크 행사에 맞춰 총 7종으로 상품 라인업을 강화해 오는 4일 온라인 단독 상품으로 재출시된다.
이번 헬로키티 컬래버레이션 상품은 지난해 출시된 ▲헬로키티 리본 리드 세라믹 머그잔 473mL ▲헬로키티 세라믹 머그잔 355mL ▲SS 헬로키티 콜드컵 473mL ▲헬로키티 바리스타 인형 등 4종에 새로운 상품 3종을 추가했다.
헬로키티 아트웍이 돋보이는 실용적인 ‘SS 헬로키티 엘마 텀블러 473mL’와 헬로키티의 시그니처 빨간 리본 스토퍼가 달린 ‘헬로키티 콜드컵 473mL’, 귀여운 원두 패턴의 휴대가 용이한 ‘SS 헬로키티 텀블러 355mL’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헬로키티 컬래버레이션 7종의 상품은 2일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시작으로 4일 0시에 스타벅스 앱 온라인 스토어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S
SG닷컴, G마켓에서 동시 출시되며, 계정당 한정 수량으로 구매 가능하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첫 출시 당시 당일 빠르게 소진되어 상품을 경험하지 못한 고객분들의 지속적인 재출시 요청에 힘입어 이번에 상품을 7종으로 확대해 재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고객에게 이색적이고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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