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센트온의 시그니처 향기마케팅이 도입된 호텔 '소노캄 여수' 전경 |
프리미엄 향기마케팅 전문기업 센트온이 소노인터내셔널의 5성급 호텔 '소노캄 여수'의 시그니처 향기 개발과 향기마케팅을 진행한다고 오늘(25일) 밝혔습니다.
소노캄은 고객들이 소노캄에서 느낀 행복한 기억을 오래도록 추억할 수 있도록 센트온과 함께 시그니처 향기 개발 및 향기마케팅을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센트온 향기연구소에서 개발한 '소노캄'의 향기는 달콤쌉싸름한 블랙커런트와 그리너리한 향기가 특징입니다.
특별한 휴가의 시작을 앞둔 설렘을 은은한 난초와 삼나무의 향기가 부드럽게 어우러져 여유롭고 리프레쉬한 휴가의 여운을 표현했습니다.
향기마케팅은 고객 경험을 디자인하는 핵심 요소로 자리잡으며 다양한 공간에 진행되고 있습니다.
센트온은 포시즌스 호텔, 인스파이어 리조트 등 국내 5성급 호텔은 물론 패션쇼, 콘서트, 팝업 스토어 등 다양한 공간에 향기마케팅을 진행했습니다.
또한 아티장 퍼퓸 브랜드 센틀리에도 운영 중입니다.
[ 이유진 기자 / ses@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