톤업 선워터 파우더 ‘워터락 피니셔 UV 톤업 벨벳’

14일 글로벌 뷰티 기업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어퓨(A‘pieu)가 신제품 ‘워터락 피니셔 UV 톤업 벨벳’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어퓨의 베스트셀러인 ‘워터락 피니셔’는 수분감 있는 파우더 제품으로 2023년 일본에서 선출시된 이후 큰 인기를 얻으며 지난해 국내에 역출시된 바 있다.

이후 SNS를 중심으로 빠르게 입소문을 타며 올리브영, 무신사 등 주요 버티컬 채널에서의 꾸준한 인기와 함께 브랜드 전체 성장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워터락 피니셔 UV 톤업 벨벳’은 기존 워터락 피니셔에 자외선 차단 기능을 추가해달라는 소비자 요청사항을 적극 반영해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SPF 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과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로 다크닝 없이 하루 종일 맑고 화사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바르는 즉시 피부 온도를 -5.3°C 낮춰주는 쿨링 효과로 예민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 준다.


에이블씨엔씨 어퓨는 ‘워터락 피니셔 UV 톤업 벨벳’과 함께 자연스러운 음영과 화사한 광채 피부를 연출할 수 있는 색조 제품 2종도 선보인다.

‘과즙팡 레이어링 쉐딩’은 가루 날림 없는 부드러운 고밀착 텍스처로 덧발라도 뭉침 없이 자연스러운 음영과 윤곽을 연출할 수 있다.


밤톨 모양의 디자인으로 한쪽 면만 닳지 않고 균형 있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과즙팡 글리밍 하이라이터’는 영롱한 글리터 펄감이 빛에 따라 은은하게 반짝이며 피부에 자연스러운 광채와 생기를 더해준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한 무신사 등에서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조예서 에이블씨엔씨 브랜드전략부문 부문장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과 즉각적인 쿨링 효과로 다가오는 봄·여름 시즌에 더욱 만족스러운 사용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이블씨엔씨는 어퓨를 비롯한 미샤, 초공진, 스틸라, 셀라피, 라포티셀 등 기초와 색조, 한방과 더마 분야를 아우르는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구축하며 글로벌 뷰티 기업으로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현재 전 세계 41개국 5만 6000여 개 매장에 진출하며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성장과 수익을 균형 있게 달성해 나가고 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