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삼립이 새로운 콘셉트의 포켓몬빵 '포켓피스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최근 밝혔다.


포켓피스는 포켓몬과 사람들이 평화롭게 생활하는 공간(셰어하우스)을 테마로, 여유롭게 낮잠을 자거나 특별한 날 파티를 즐기는 포켓몬들의 일상을 담은 새로운 시리즈다.


플레이 세트(장난감)로 먼저 출시돼 문구류, 이모티콘 등 다양한 굿즈와 콘텐츠에 활용되고 있다.

최근 균형 잡힌 휴식과 여유를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 트렌드에 따라 포켓몬빵 포켓피스 시리즈를 선보였다.


부드러운 바닐라 크림이 발린 촉촉한 케이크 '화이트 바닐라빈 롤케익', 탕종 기법을 사용해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빵에 달콤한 화이트 크림을 넣은 '스윗화이트 미니샌드', 바삭한 페이스트리에 달콤한 화이트 혼당(설탕물)을 토핑한 '화이트 슈가 패스츄리', 달콤한 초콜릿 빵에 촉촉한 초콜릿칩 앙금을 넣은 '쫀득 초코 쌍둥이', 달콤한 초콜릿 카스텔라에 쫀득한 마시멜로 필링을 넣은 '초코멜로우 카스테라', 고온에 구워낸 바닐라 바스크치즈케이크에 바닐라 크림과 딸기 쿠키 크럼블을 올린 '달콤크림 바스크치즈'까지 6종이다.


특히 귀엽고 평화로운 포켓몬의 모습을 담은 포켓피스 띠부씰 114종이 동봉돼 있어 재미를 더했다.

신제품은 편의점, 슈퍼, 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삼립 관계자는 "삼립은 앞서 핼러윈, 러블리, 거대해진 시리즈 등 다양한 포켓몬빵 시리즈를 선보이며 이색적인 경험을 제공 해왔다"면서 "특유의 여유로운 분위기를 살린 새로운 포켓몬 시리즈를 통해 일상 속 작은 힐링을 발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슬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