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운세상코스메틱(대표 이주호)의 힐링 메이크업 브랜드 '힐어스(Heal us)'가 신세계백화점 뷰티 편집숍 '시코르(CHICOR)' 공식 온라인몰 시코르닷컴에 입점하며 유통 채널 확장에 나선다.
3월 한 달간 시코르 오프라인 매장 내 위치한 트렌드존에서도 힐어스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지난해 2월 론칭한 힐어스는 '숨 쉬는 아름다움(Breathing Beauty)'이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베이스·색조 제품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는 힐링 메이크업 브랜드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1주년을 맞이한 힐어스에 대한 고객 경험을 확대하고자 지그재그, 무신사에 이어 시코르닷컴 입점을 결정했다.
3월 한 달간 시코르닷컴과 더불어 간 AK홍대, 타임스퀘어, 코엑스, 신세계센텀,
LF광양, AK원주, 신세계강남, 아이파크용산, 신세계대구 등 시코르 오프라인 매장 내 마련된 트렌드존에서 힐어스의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힐어스는 지난 1년간 투명한 광채 피부 표현에 특화된 첫 번째 컬렉션 '숨결 글로우'에 이어 매끈하고 보송한 마무리감과 커버력을 잡은 '숨결 클라우드' 컬렉션을 론칭하며 피부가 숨 쉬듯 편안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을 선보였다.
지난해 말에는 베이스 메이크업에 이어 감각적인 컬러의 색조 메이크업 제품으로 구성된 '꿈결 컬렉션'을 출시하기도 했다.
숨결 글로우 컬렉션의 대표 상품인 '숨결 쿠션 글로우'는 론칭한 지 2일 만에 국내 초도 물량 완판을 기록하며 힐어스의 대표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
'숨결 컨실러 팔레트'는 촉촉한 제형으로 얇게 밀착되는 우수한 발림성을 보유한 제품으로 메이크업숍에서도 애용하고 있다.
하나의 팔레트로 컬러 코렉팅과 잡티, 가벼운 음영까지 자연스럽게 커버할 수 있는 편의성이 특징으로, 지그재그와 무신사 등에서 높은 판매 순위를 기록하고 있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입점을 기념해 3월 11일까지 시코르닷컴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최대 30% 할인 혜택과 더불어 3만원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1만9000원 상당의 '베어 립 글로우' 정품을 증정한다.
이외에 구매 제품에 따라 립 키링 파우치, 미니 하이라이터, 컨실러 브러시 등 다양한 화장 소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오프라인 트렌드존에서는 3월 한 달간 전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숨결 글로우 파운데이션' 샤셰 증정과 최대 2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단 대구점 트렌드존 이벤트는 3월 11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다.
힐어스의 시코르닷컴 입점을 담당한 권
진영 고운세상코스메틱 면세특판팀 매니저는 "힐어스는 피부가 숨쉬듯 편안한 메이크업을 경험할 수 있기를 바라는 고운세상코스메틱의 진심을 담은 브랜드"라며 "지난 1년간 베이스 및 색조 메이크업을 선보이며 탄탄한 제품 라인업을 갖췄다"고 전했다.
한편 고운세상코스메틱은 2003년 론칭한 닥터지를 통해 창업주 안건영 박사의 피부과학 진정성을 담은 제품들을 선보여왔다.
스테디셀러인 '블랙 스네일크림'은 누적 판매 3000만개, '레드 블레미쉬 크림'은 2000만개를 돌파하는 등 국민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최근에는 일본·미국·베트남 등 북미 및 동남아시아 13개국에 진출한 글로벌 K뷰티 기업으로 도약하며 '1인 기업가 육성'과 '일·가정 양립'이라는 특별한 인재 경영을 통해 구성원과 회사의 동반성장을 실천하는 선순환 구조를 만드는 데 앞장서고 있다.
[김효혜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