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식주컴퍼니가 봄 시즌을 맞아 고객의 겨울 의류 정리를 돕기 위해 다양한 세탁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모바일 세탁 서비스 런드리고는 오는 17일까지 패딩, 코트, 재킷, 점퍼를 비롯한 겨울 아우터 세탁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규 고객에게는 코트 또는 패딩 세탁 시 '1+1' 혜택을 준다.

스마트 무인세탁소 런드리24도 오는 23일까지 주차별로 각각 다른 겨울 의류·패션잡화 품목에 대해 20% 할인하는 릴레이 세탁 세일을 실시한다.


1주 차에는 경량 패딩, 롱패딩, 패딩조끼 등 전 패딩류에 할인이 적용되며 2주 차에는 모든 겨울 코트류가 할인 대상이다.

3주 차에는 1·2주 차 대상 품목인 패딩류와 겨울 코트류를 포함해 목도리, 장갑, 신발 등 겨울 패션잡화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의식주컴퍼니 관계자는 "날씨가 풀리면서 겨울 의류 정리에 대한 고객 요구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돼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런드리고는 수도권을 비롯해 부산, 대구, 대전, 울산 등 5개 광역시를 중심으로 모바일 세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기 구독 요금제를 기반으로 누적 주문 500만건, 누적 세탁량 3000만벌을 달성했다.


[이호준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픽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