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란라벨' 론칭 미디어 행사에서 한 직원이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SPC그룹


파리바게뜨가 전국 3400여 개 매장에서 건강빵 브랜드 '파란라벨'을 선보인다.

장기적으로는 수출까지 염두에 두고 있다.


27일 파리바게뜨는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 플레저 열풍과 신체 노화 속도를 늦추는 저속 노화 트렌드를 반영해 파란라벨 브랜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파란라벨은 파리바게뜨의 독자적인 발효 기술과 엄선된 원료를 기반으로 '밥만큼 든든한 빵'을 내놓는다.

특히 맛과 영양의 최적 밸런스에 많은 신경을 기울여 제품을 만들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그동안 건강빵은 식감이 거칠고 맛없다는 인식이 있었는데, 이런 고정관념을 완전히 깨고 최적의 밸런스를 갖춘 건강빵을 만들었다"고 강조했다.


[정슬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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