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의 질이 달라진다” 1800만장 팔린 잠옷, 자주(JAJU) 파자마 이니셜 서비스 론칭

세트 구매 시 파미에스테이션점 등
3월 한달 간 무료 이니셜 서비스 제공
시어서커, 피치스킨, 퓨어 코튼 등
가벼운 소재 적용한 봄 신상품 출시해

자주(JAJU) 파자마 이니셜 서비스 론칭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가 브랜드의 히어로 상품인 ‘파자마’의 전략적 육성에 나선다.

고객들의 세분화된 취향을 반영한 봄 신제품을 대거 출시하고,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론칭해 매출을 견인하는 대표 제품으로 키운다는 계획이다.


27일 자주에 따르면 2015년말 첫 출시한 자주 파자마는 누적 총 1800만여장이 판매되며 명실상부 국민 잠옷으로 등극했다.


이는 대한민국 국민 3명 중 1명, 서울시 인구 전체(1월 기준 주민등록인구 933만여명)가 약 두 벌씩 입을 수 있는 수량으로 자주 내에서도 유례없는 판매고를 기록한 상품으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코로나19를 기점으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고, 파자마를 입고 찍은 일상을 SNS에 공유하는 2030세대가 늘어나면서 필수 홈웨어 제품으로 떠올랐다.


자주의 파자마는 기존 ‘잠옷’하면 떠오르는 기본 스타일 대신 차별화된 디자인과 세련된 색상, 고급 소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편안한 착용감과 높은 활용도는 물론 가벼운 집 근처 외출시에도 입을 수 있을 만큼 패션성을 갖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자주는 파자마 이니셜 서비스를 론칭하고 봄 맞이 신제품을 대거 선보인다.


먼저 자주는 자주 파미에스테이션점과 코엑스점, 스타필드 고양점과 스타필드 하남점, 신세계 대구점 등 5개 매장에서 파자마 세트 구매 고객에게 커스터마이징 이니셜 서비스를 제공한다.


파자마 이니셜 서비스는 최근 젊은층의 소비 트렌드로 떠오른 ‘별다꾸(별걸 다 꾸민다는 의미)’를 겨냥했다.


다꾸(다이어리 꾸미기)와 신꾸(신발 꾸미기), 텀꾸(텀블러 꾸미기) 등 다양한 꾸미기를 통해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는 소비자가 늘면서 파자마에도 나만의 이니셜을 새겨 넣을 수 있도록 했다.


이 서비스는 지난해 12월 자주 리브랜딩 팝업 기간 중 한시적으로 진행했는데, 고객들의 문의가 쏟아 쏟아지자 주요 매장 내 고정 서비스로 도입했다.


자주 파자마는 선물용으로도 인기가 좋은데 커스터마이징 이니셜을 통해 세상에 단 하나뿐인 특별한 파자마를 선물할 수 있어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자주는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3월 한달 간 해당 매장에서 정상가 파자마 세트 구매 시 이니셜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요청 시 선물 포장 서비스도 가능하며, 향후 전국 매장으로 서비스를 확대하는 계획도 검토 중이다.


봄을 겨냥한 신상 파자마도 출시한다.

계절감을 반영한 화사한 색상과 시어서커, 피치스킨, 퓨어 코튼 등 가볍고 얇은 소재를 적용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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