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돈 3천원으로 이 품질이?” 저가 화장품 전쟁 격화…에뛰드, 다이소 브랜드 ‘PLAY 101’ 론칭

색조 맛집 에뛰드의 노하우 담아 총 25종으로
3000원부터 5000원까지 저렴한 가격에 출시
마음대로 연결하는 조립식 피스 형태로 재미 더해

에뛰드, 다이소 입점 서브 브랜드 PLAY 101 신규 론칭
다이소가 가성비 화장품 쇼핑 메카로 떠오르면서 유명 뷰티 브랜드들이 잇따라 다이소 전용 서브 브랜드를 론칭하고 있다.


25일 즐거운 화장 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www.etude.com)’는 다이소 입점을 위한 서브 브랜드 Play 101을 이달 말 론칭한다고 밝혔다.


‘Play 101’은 에뛰드의 서브 브랜드로, 메이크업을 시작하는 초보자를 위한 메이크업 입문서 같은 역할을 하며 쉽고 재미있는 메이크업 경험을 선사하는 것이 목표다.


색소 맛집 에뛰드의 노하우를 담아 아이, 페이스, 립 등 다양한 컬러와 제품군으로 구성된 총 25종을 선보인다.


우선 ‘플레이 101 듀얼 아이 피스’는 두 가지 색상으로 구성된 듀얼 아이섀도우로, 원하는 조합을 결합하여 자신의 톤과 무드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웜톤에 어울리는 01 봄신상등판, 쿨톤을 위한 02쿨블레스유, 음영 메이크업에 활용하기 좋은 03 홀린듯 정주행, 음영과 아이라이너 대용으로 사용하기 좋은 컬러인 04 시럽추가 테이크아웃까지 총 네 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부드러운 파우더 제형과 촉촉한 글리터의 조합으로 다채로운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하이라이터와 블러셔도 함께 조합할 수 있도록 ‘플레이 101멀티 블렌딩 피스 블러셔’ 와 ‘플레이 101멀티 블렌딩 피스 하이라이터’가 각각 네 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부드러운 벨벳 파우더 제형의 프레스드 타입과 촉촉하고 쫀쫀하게 밀착되어 헬시한 광택감을 주는 크림 타입으로 나뉘며, 웜톤과 쿨톤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에뛰드, 다이소 입점 서브 브랜드 PLAY 101 신규 론칭
‘플레이 101엣지 컬 틴트 마스카라’는 속눈썹을 가볍게 물들이듯 발색되며, 얇고 깔끔한 컬링이 가능한 제품이다.

번짐과 가루 날림이 없는 더블프루프의 강력 코팅막과 워터 제로 베이스로 번짐 없이 빠르게 픽싱된다.

약 1.5mm의 정교한 스키니 마스카라로 자연스럽고 섬세한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마스카라 효과를 높여주는 ‘플레이 101엣지 컬 부스터 베이스’, 캡의 하단을 돌려 길이를 변형할 수 있는 2 in 1 트위스트 브러쉬가 적용된 ‘플레이 101엣지 컬 트위스트 마스카라’, 영롱한 애교살 볼륨을 연출해주는 리퀴드 타입의 아이 글리터 ‘플레이 101쥬얼 글리터 라이너’ 등 총 25가지 제품이 출시된다.


Play 101 제품은 2월 마지막 주부터 다이소 직영점 우선으로 매장별 순차 입점되며, 다이소 온라인,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번Play 101의 다이소 입점 소식은 올해 초부터 사람들의 관심으로 출시 전부터 많은 기대를 받아왔다.

브랜드 관계자는 “Play 101은 메이크업을 시작하는 비기너부터 일상에서 놀이처럼 메이크업 즐기며 자신을 표현하는 Z-alpha 세대를 위해 트렌디하고 재미있게 사용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고 전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