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디바 베이커리 카페 도산점’서 초콜릿·소라빵 추천
세계적인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GODIVA)’의 오프라인 매장 ‘고디바베이커리 카페 도산점’에 배우 유태오가 최근 방문한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고디바는 배우 유태오가 고디바베이커리 카페 도산점을 최근에 방문했다고 17일 밝혔다.
유태오는 지난해 개봉한 영화 ‘패스트 라이브즈’ 등 여러 작품에서 매력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유태오가 찾은 도산점은 올해 1월 세련되고 고급스럽게 재단장 후 문을 연 매장이다.
맛있고 달콤한 각종 초콜릿·빵이 구비돼 있어 2030세대는 물론 중장년층에게도 주목받고 있다.
유태오는 밸런타인데이 선물용 초콜릿을 고르고 제철 딸기를 모티브로 한 한정 음료와 빵 등을 맛보며 매장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유태오가 밸런타인데이 선물로 고른 고디바의 ‘부케 드 고디바 컬렉션’은 고디바의 2025년 발렌타인데이 시즌 한정 제품이다.
정성껏 꾸민 부케처럼 특별한 마음을 모아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부케 드 고디바 셀렉션, 어쏘트먼트, 지큐브 하트틴 등 여러 콘셉트로 구성됐다.
유태오는 또 ‘딸기 쏙! 진한 초콜릿 크림 소라빵’, ‘하트&초콜릿 크림 소라빵’ 등 2종의 빵도 골랐다.
부드럽고 쫄깃한 초코 소라빵 안에 각각 딸기와 초콜릿칩이 들어가 있으며, 하트 모양으로 꾸며진 소라빵이다.
고디바 관계자는 “고디바는 서울 여의도 ‘더현대서울’ 백화점에 ‘고디바베이커리’를 지난해 선보였다.
개관 당시 매장이 북새통을 이뤄 화제가 됐다”며 “고디바 제품은 전국 36개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
카카오 선물하기 등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고 전했다.
 |
배우 유태오가 세계적인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GODIVA)’의 오프라인 매장 ‘고디바베이커리 카페 도산점’에 최근 방문해 소라빵을 들고 있는 모습. <고디바> |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