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부부용 모션베드...슬로우베드, ‘이브닝 문레이’매트리스 출시

스테인리스 스프링·레코텍폼 중 선택 가능
23일까지 최대 31% 얼리버드 특가

슬로우베드가 출시한 ‘이브닝 문레이’모션 매트리스.
퍼시스그룹의 침대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슬로우베드가 신혼부부를 겨냥한 ‘이브닝 문레이’모션 매트리스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슬로우베드의 ‘이브닝 문레이’는 오리지널 모션 시리즈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상하체의 각도와 길이를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기본·무중력·숙면·피로회복 등 모드별로 각도를 설정할 수 있어 체형에 맞는 자세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모션베드 모터에는 세계 1위 모션베드 전동 솔루션 브랜드인 리낙 제품을 사용해 부드러운 움직임을 구현했다.


신제품은 ‘스테인리스 스프링’과 ‘레코텍폼’ 2가지 타입으로 취향에 따라 강도를 선택할 수 있다.

스프링 타입은 내식성이 강한 고강도 302H스테인리스 스프링이 적용돼 몸을 보다 단단하게 지지해준다.

슬로우베드 자체 기술로 개발한 친환경 메모리폼 ‘레코텍폼’은 누웠을 때 포근한 느낌을 더해준다.


프레임은 부클레 소재의 ‘마론’과 실리콘 코팅 패브릭 소재로 관리가 쉬운 ‘시나몬’중 선택 가능하다.


이브닝 문레이 모션매트리스는 23일까지 네이버브랜드 스토어 ‘신상위크’기획전에서 최대 31%할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행사기간 동안 모션 매트리스 전제품 구매 고객에 전용 커버를 증정하며, 10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는 추첨을 통해 25만원 상당의 베딩 세트를 추가 제공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