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실전전략 배워 보세요”…휴넷, 기업교육 무료 세미나 개최

[사진 = 휴넷]
챗GPT에 이어 딥시크까지 AI의 영향력이 확대되고 있는 가운데 직무에서 AI 활용사례를 소개하는 세미나가 열려 관심이 쏠린다.


휴넷은 이달 25일 오후 2시 유튜브 채널 ‘휴넷TV’를 통해 온라인 라이브 세미나 ‘월간 휴넷’을 무료 개최한다고 밝혔다.


‘AI 에이전트 시대의 도래! 생존을 위한 AI 칼리지 실전 전략’을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기업들의 실제 AI 교육사례를 통해 실질적인 효과로 이어지는 AI 교육 설계전략을 소개한다.


세션1에서는 AI 전문기업 스코프랩스 김지훈 대표가 ‘AI 교육사례로 알아보는 인재 육성 전략’을 발표한다.


산업·직무별 AI 교육 실사례를 통해 ROI가 확실한 AI 교육 설계전략을 소개한다.


세션2에서는 휴넷의 AI 교육과정인 ‘AI 칼리지’를 활용해 구체적인 AI 교육 로드맵 설계법을 알려준다.

이어 기업의 교육담당자에게 꼭 필요한 생성형 AI 툴을 소개할 예정이다.


휴넷의 ‘AI 칼리지’는 AX 시대에 맞춘 직무 중심 AI 교육과정이다.

챗GPT 등장 이후 직무 전 분야에 대한 AI 교육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휴넷은 업무에 바로 쓰일 수 있는 AI 과정 ‘AI 칼리지’를 운영하고 있다.

▲직무 ▲직급 ▲업무생산성 분야별로 필요한 AI 역량을 세분화한 전문 트랙으로 구성돼 있다.


휴넷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는 기업의 AI 적용사례, 직원 교육사례 등 케이스 스터디에 초점을 맞췄다”며 “직무별 챗GPT 활용법, AI 핵심인재 양성 등을 위한 실질적인 전략을 소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휴넷은 매월 기업의 인사 및 교육 담당자들을 대상으로 기업교육의 주요 화두를 다루는 온라인 세미나 ‘월간 휴넷’을 무료 개최하고 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사전 신청은 휴넷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픽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