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산 눕시랑 다르네” 노스페이스, 올 겨울 눕시 30여개 스타일 선보여

성수·명동서 눕시 팝업스토어 운영

2024 노스페이스 눕시. [사진=영원아웃도어]
29일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노스페이스가 30개 이상의 ‘역대 최다 스타일’로 출시된 ‘눕시 다운 재킷’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노스페이스는 보온성, 경량성 등 고유의 기능성을 강화하는 것은 물론, 각자의 취향에 맞게 스타일리시하게 활용 가능하도록, 숏, 미드, 롱 등 다양한 기장을 마련했다.


다목적으로 활용 가능한 디테쳐블 아이템에서 한정 수량 발매 아이템에 이르기까지 한층 다채롭게 구성된 ‘눕시 다운 재킷’을 선보였다.


또 ‘눕시 다운 재킷’ 고유의 헤리티지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패피들이 즐겨 찾는 주요 상권인 성수동(대림창고)과 명동(노스페이스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눕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한층 다채로운 구성으로 거듭난 눕시 재킷의 인기는 올해도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시즌 주력 제품 중 하나인 ‘여성용 노벨티 눕시 다운 재킷’은 트렌디한 크롭 디자인을 적용해 스트릿룩으로 연출하기 좋다
크롭 디자인이 다소 부담스럽다면, 배꼽과 엉덩이를 덮어주는 A라인 설계로 보온성을 높이고 여성미를 강조할 수 있는 ‘여성용 노벨티 눕시 다운 A핏’도 눈에 띈다.

‘여성용 눕시 숏 재킷’은 ‘눕시 재킷’ 중 가장 큰 사랑을 받고 있는 1996년 버전 고유의 헤리티지 디자인에 트렌디한 크롭 스타일을 더했다.


겨울에도 운동을 즐기는 소비자들은 초경량 스트레치성 숏패딩인 ‘클라우드 눕시 다운 재킷’이 제격이다.

퀼팅 봉제선을 없애는 ’튜브(Tube) 공법’ 및 스탠드 넥 안쪽 기모 소재를 적용해 보온성이 강화됐다.


‘필요한 것은 하나뿐(You Only Need One)’이라 외치는 ‘요노족’들을 위해 활용도가 높은 눕시 재킷들도 출시되었다.

눕시 특유의 볼륨감 있는 디자인을 롱패딩으로 즐길 수 있는 ‘여성용 눕시 벨티드 다운 코트’는 고무 벨트가 내장된 허리 벨트를 통해 여성스럽게 연출 가능하다.


‘여성용 노벨티 눕시 디테쳐블 다운 재킷’은 재킷은 물론, 베스트로도 착장 가능할 뿐만 아니라, 후드까지 탈부착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재킷 한 벌로 다양한 스타일의 연출이 가능하다.


크림, 블랙 및 브라운 등의 솔리드 색상으로 세련된 멋을 제공해주고, 방수, 방풍 및 투습 기능이 우수한 노스페이스 고유의 기능성 소재 ‘드라이벤트(DRYVENT)’가 적용됐다.


성가은 영원아웃도어 부사장은 “매 시즌 진화와 발전을 거듭하면서 올 겨울에는 역대 최다 스타일로 출시된 눕시 재킷과 함께 이번 겨울도 따뜻하고 스타일리시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