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TV 극찬기업] '19일 방영'…업사이클링·화장품 아이디어 상품·산림 치유 프로그램


8월 19일 (금) 우수한 제품, 뛰어난 기술력을 소개하는 [극찬기업] 25회에서는 ㈜히원, 제이스틴, 재단법인 산림힐링재단을 만나 봤습니다.
·
최근 ESG 바람과 함께 다양한 분야에서 화두로 떠오르고 있는 업사이클링!

이번 극찬기업에서는 버려지던 원료를 활용해 업사이클링 화장품을 만드는 ㈜히원을 취재했습니다.

폐수를 통해 버려지던 천연 고분자 단백질 세리신을 회수하여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고 있는 기업의 이야기를 들어봅니다.

극찬기업 두 번째 이야기에서는 독특한 아이디어로 엄마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제이스틴을 소개합니다.

구름처럼 폭신한 슬리퍼부터 강력한 회오리로 내용물을 섞어주는 전통 텀블러, 천연 섬유유연제 건조볼 등의 아이디어 상품을 만들어 일상생활 속 사람들이 겪는 불편함을 해결하는 기업을 만나봅니다.

마지막 이야기에서는 숲을 통해 지친 심신과 안정에 치유의 순간을 선물하는 재단법인 산림힐링재단을 만나봤습니다.

수준 높은 산림 치유 프로그램 제공으로 일상 속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심신의 안정을 도모하는 힐링 서비스로 사람들에게 행복을 선사하는 기업을 소개합니다.

뛰어난 기술력과 아이디어로 대한민국 각종 산업에서 중심축을 이루는 기업을 소개하는 [극찬기업].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30분에 방영되는 극찬기업의 모든 콘텐츠는 매일경제TV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