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가 '뉴(NU)' 유니크카드, 'NU 블랑카드' 2종을 출시했습니다.

NU 유니크카드는 상품기획 단계에서부터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고객 선호 영역과 최근 소비트렌드를 반영해 할인 혜택을 구성했습니다.

전월실적 조건, 할인한도 없이 국내 가맹점 이용금액의 0.5%가 무제한 할인되고 우리페이 결제 시 추가 0.3% 할인이 적용됩니다.

리빙영역인 쿠팡 등 소셜커머스와 배달의민족 등 배달앱은 1.5% 할인, 엔조이영역인 넷플릭스 등 스트리밍, 스타벅스 등 커피는 5% 할인이 가능합니다.

리빙 중 이용 금액이 가장 높은 영역은 할인된 금액을 자동으로 한 번 더 적립해줍니다.

고객이 혜택을 일일이 따지지 않고 카드를 이용해도, 자동으로 최대한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NU 블랑카드는 비교적 저렴한 연회비 대비 프리미엄 서비스를 담았습니다.

전월실적 조건, 적립할인한도 없이 국내 가맹점 이용금액의 1%가 무제한 적립되고 우리페이 결제 시 추가 0.3% 적립이 가능합니다.

전월 국내가맹점 100만원 이상 이용 시, 국내 전가맹점에서 추가 0.5% 적립을 제공합니다.

해외 전가맹점에서도 3% 적립이 가능합니다.

6개월간 1천만원 이상 이용 시, 연간 최대 4만점 추가 보너스 포인트적립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전세계 공항라운지와 K리무진 버스, 국내 지정 골프장 커피 등의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NU 유니크카드의 연회비는 국내 전용·해외 겸용 모두 2만원, NU 블랑카드의 연회비는 국내 전용·해외 겸용 모두 5만원입니다.

[ 진현진 기자 / 2jin@mk.co.kr]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