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행복날개 새 디자인 모티프.
SK가 오늘(21일) 지난 2005년 도입한 '행복날개'의 기업 이미지(CI)는 그대로 유지하되 최신 디자인 트렌드와 그룹 경영 철학을 반영해 디자인 모티프를 추가 개발하고 색상을 다양화하는 등 행복날개를 개편한다고 밝혔습니다.

SK는 행복날개의 의미를 SK DBL(Double Bottom Line) 경영의 양대 축인 사회적 가치와 경제적 가치를 동시에 추구해 SK와 사회 구성원 모두가 함께 비상하는 모습을 형상화한 것으로 재정의했습니다.

행복날개 색상은 빨간색과 오렌지색으로 이뤄진 현재 기본 색상을 공식 색상으로 유지하면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이벤트 등 상황과 의미에 맞게 사용할 수 있도록 친환경을 상징하는 녹색 등 색상 범위를 총 10가지로 확대했습니다.

SK 관계자는 "SK 행복날개가 SK그룹의 대표적 브랜드 자산으로 자리 잡은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모티프 등을 지속해서 개발해 SK그룹의 경영 철학, 추구 가치 등을 다양한 이해관계자에게 더 쉽고 친근하게 전달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 신민호 인턴기자 / mino@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