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세차 전문 럭스서비스 “긴급재난지원금으로 실내살균소독 오세요”


신종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경기가 침체되고 있자 정부, 지자체에서 긴급재난지원금을 지급했다. 이에 따라서 사용처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는 가운데 스팀세차 전문 럭스서비스에서 긴급재난지원금을 사용 가능하다고 밝혀 주목을 받고 있다.

럭스서비스는 차량 실내살균소독, 실내크리닝, 스팀세차, 자동차에어컨청소(에바크리닝), 광택, 유리막코팅, 라이트복원 등 시공을 제공 하고 있다.

결제는 국가, 지자체에서 발급한 모든 지원금으로 사용 가능하며 전국의 럭스서비스 전 매장에서 모든 시공품목을 서비스 받을 수 있다. 고객들의 혼선을 줄이기 위하여 사전에 예약방문제를 실시하고 고객들의 안전을 위하여 코로나19에도 철저하게 대비하고 있다.

매일 출근하는 전직원들의 체온을 측정하고 손소독제를 필수로 사용하도록 조치하고 있다. 강도 높은 소독작업을 주기적으로 진행하는 것으로 코로나-19예방에 힘쓰고 있다.

럭스서비스 최동화 대표는 “재난지원금을 사용하는 고객들이 늘어나서 전국의 지점들이 활기차게 움직이고 있다. 개인위생이 중요시 되는 시점인 만큼 천연살균 문의가 많다”며 “전국 지점 경영주들과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도로 보답하며 코로나19 바이러스 종식을 염원하는 목소리를 보태고 싶다.”고 말했다.

럭스서비스는 대구 본사를 중심으로 전국에 부산, 안동, 익산 등 지점이 운영되고 있으며 각지점 전화번호와 주소는 럭스서비스 대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선전화나 문자, 카카오톡 등으로 예약 할 수 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