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들이, 여행 등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봄을 맞아 더클래스 효성이 타이어 할인 행사를 진행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은 4월 말까지 타이어 구매 고객 과 서비스 패키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고 투게더'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고 투게더 프로모션'은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용 타이어 할인을 비롯해 서비스 패키지를 구매할 경우 사은품을 제공하는 등 안전 운전과 고객 편의를 위한 항목들로 마련됐습니다.

더클래스 효성은 '고 투게더 프로모션' 기간 중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용 콘티넨탈, 피렐리 타이어 등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4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구매 시 메르세데스-벤츠 워셔액을 추가로 증정합니다.

또 더클래스 효성의 서비스패키지 상품 구매 시 컴팩트플러스 패키지 2년 약정 고객에게는 차량용 먼지 필터, 3년 약정 고객과 워런티 플러스 구매고객에게는 테일러메이드 콜라보레이션 메르세데스-벤츠 골프백 세트를 제공합니다.

이와 함께 더클래스 효성은 3월 신규 오픈한 구리 서비스센터가 본격 영업에 돌입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따라 현재 더클래스 효성은 전국 9개 전시장과 10개 서비스센터를 보유하게 됐습니다.

더클래스 효성 배기영 대표는 "따뜻해진 날씨로 야외활동이 잦아짐에 따라 서비스패키지 상품과 타이어 할인 혜택 등 안전 운행과 차량관리 위한 필수 항목들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말했습니다.


[정영석 기자 / nextcu@mk.co.kr]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