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산업개발㈜은 오는 16일 부산 수영구 민락동 181-88번지 외 2필지에 짓는 '타워더모스트 광안 오션스위트' 견본주택을 16일 개관합니다.

'타워더모스트 광안 오션스위트'는 지하 4층~지상 18층, 전용면적 21㎡~24㎡, 총 653실 규모 오피스텔입니다.

사업지가 바다에 인접해 있어 수영만과 광안대교를 동시에 내려다보는 조망권을 누릴 수 있습니다.

'타워더모스트 광안 오션스위트'는 바다 조망권 극대화를 위해 오피스텔로는 이색적인 Y자형 건물로 지어집니다.

광안대교 뷰와 남향을 최대로 확보하기 위해 입면을 13도 튼 특화설계도 적용될 예정입니다.

단지 내 지상부 세 개의 테마 가든과 옥상 공간을 이용한 루프탑 가든까지 총 4개의 가든을 포함한 호텔급 커뮤니티가 조성됩니다.

지상 1층~2층에는 화가 반 고흐의 '밤의 카페 테라스'를 모티브로 한 가든 테라스 상업시설이 들어섭니다.

분양마케팅사인 TGR㈜의 최호선 상무는 "타워더모스트 광안 오션스위트는 광안대교와 수영만을 함께 조망할 수 있는 고급 오피스텔로, 광안리 해수욕장과 인접해 있고 센텀시티가 가까운 입지 장점이 있어 임대 수요층이 다양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견본주택은 부산시 해운대구 우동 1522번지에 위치합니다. 입주는 2021년 8월 예정입니다.

[서상준 기자 / ssjun@mk.co.kr]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