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식품기업 사조대림이 냉동간식제품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습니다.

이번에 출시 된 사조대림 냉동간식 신제품 3종은 '영양 콕콕 핫도그', '크랜베리 콕콕핫도그' 등 냉동핫도그 2종과 '쫀득 치즈스틱' 1종의 3종으로 구성됐습니다.

사조대림 '콕콕핫도그' 2종은 보드라운 카스텔라 속에 '콕콕 핫도그'만의 맛과 영양을 담았습니다.

'영양 콕콕 핫도그'는 카스텔라 속에 케일, 당근, 단호박등 몸에 좋은 세가지 알록달록 야채를, '크랜베리 콕콕 핫도그'는 크랜베리를 푸짐하게 콕콕 박아 넣은 것이 특징입니다.

핫도그의 맛을 더욱 담백하게 해줄 카스텔라 속 소시지는 두 제품 모두 100% 국내산 돼지고기 '한돈'만을 사용했습니다.

또 제품 뒷면에 바삭, 촉촉, 노릇, 보드랍게 등 핫도그를 즐기는 간편하고 다양한 조리법을 소개해 소비자들이 기호에 따라 다양한 방법으로 핫도그를 즐길 수 있도록 했습니다.

사조오양의 소시지와 핫도그, 사조동아원의 핫도그가루 등 식품분야전문성과 노하우, 기술력을 갖춘 사조그룹의 식품 계열사들과 협업을 통해 만들어졌으며, 착색료 등 4가지 첨가물을 넣지 않았습니다.

사조대림 '쫀득치즈스틱'은 바삭한 빵가루 속에 모짜렐라 치즈와 체다치즈가 어우러져 통으로 담겨있는 제품으로, 고소하고 담백한 맛과 쫄깃하고 바삭한 식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습니다.

김희연 사조대림 상품기획팀 담당은 "핫도그와 치즈스틱은 소비자들에게 한결같이 인기 있는 간식인 만큼 먹기 간편하면서 맛있고 영양가도 높아야 한다"며 "앞으로도 간편하지만 맛있고 영양가 높은 다양한 간편식 제품을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 이나연 기자 / nayeon@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