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가 카스 후레쉬의 BI(Brand Identity)를 젊고 역동적인 이미지로 교체하고 젊은 소비자층을 겨냥한 마케팅을 강화한다고 6일 밝혔습니다.
새 디자인은 기존 제품 맛은 유지하면서 '카스 후레쉬' 브랜드 로고를 가시성을 높이고 젊은 이미지를 강화한 것이 특징입니다.
송현석 오비맥주 마케팅 전무는 "마케팅전문 조사기관의 결과에 따르면 기존 BI 대비 신규 BI 디자인에 대한 소비자의 제품 선호도와 구매의향이 높아진 것으로 나타났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BI 리뉴얼을 통해 '카스 후레쉬'가 젊고 신선한 이미지로 재탄생에 경쟁력을 한층 더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정영석 기자 / nextcu@mk.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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