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알코리아가 지난 21일, 23일 이틀간 삼성동 벨라지움 컨벤션에서 전국 가맹점주, 임직원과 함께 정책설명회를 가졌습니다.
이번 정책설명회는 2014년 청마의 해를 맞이해 지난해 사업성과와 올해 사업비전을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됐습니다.
21일 진행된 던킨도너츠 정책설명회에서는 국내 사업 20주년을 맞아 지난해 아침메뉴 모닝콤보 출시 등 성과를 돌아보고 올해 진행될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브랜드 정책을 전달했습니다.
23일 열린 배스킨라빈스 정책설명회에선 매 달 1일에 출시하는 '이 달의 맛'을 히트 상품으로 개발을 해 매출 증대를 이끌 계획이며, 아이스크림을 이슈화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입니다.
비알코리아 관계자는 "매년 정책설명회를 통해 가맹점과 본부가 파트너로써 의견을 공유하고 소통하는 장을 마련해 왔다"며 "상생겨을 위한 파트너십과 화합을 다지는 자리였다"고 말했습니다.
[정영석 기자 / nextcu@mk.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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