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류창호 공급본부장(왼쪽)과 만다이 와일드라이프 그룹 진 초이 최고 영업 및 마케팅 책임자(오른쪽)가 7일 하나투어 본사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하나투어가 싱가포르 만다이 와일드라이프 그룹과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오늘(7일) 밝혔습니다.

이번 협약은 지속가능한 생태 관광상품 공동 개발 및 상호 마케팅 협력을 강화하고, 싱가포르 지역의 신규 관광 콘텐츠를 강화하기 위해 이뤄졌습니다.

이날 하나투어 본사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하나투어 류창호 공급본부장과 만다이 와일드라이프 그룹 진 초이 최고 영업 및 마케팅 책임자를 비롯해 양사의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습니다.

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싱가포르 지역의 신규 관광 콘텐츠를 강화합니다.

▲마케팅 및 프로모션 공동 진행 ▲양사 공식 채널을 통한 상호 홍보 ▲관련 관광상품 기획 및 판매 협력 ▲향후 유료 입장권, 연계 호텔 상품 개발 등 실질적 사업화 논의에서 상호 협력할 계획입니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이번 협약은 자연, 생태 기반의 지속가능한 친환경 여행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이라며 "싱가포르 지역 내 차별화된 상품 개발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글로벌 제휴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이유진 기자 / lee.youjin@mktv.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