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0권 한정판 ‘초부유층’ 비법서 떴다...삼성증권, 투자가이드 서적 발간

삼성증권은 초부유층 자산가들의 세무·부동산 관련 주요 사례를 정리한 ‘헤리티지 솔루션’ 고객용 책자를 2000권 한정으로 발간했다고 21일 밝혔다.


헤리티지 솔루션은 삼성증권이 고객용 절세·부동산 노하우를 정리해 발간한 첫 책자다.

‘상속증여’, ‘한미세금’, ‘부동산’ 등 3개의 주제를 다뤄 전용 슬리브박스로 제작했다.


한정판 넘버링으로 준비해 소장 가치를 높인 이 서적들은 삼성증권 초부유층 고객을 엄선해 담당 프라이빗뱅커(PB)가 직접 전달할 예정이다.


상속증여의 경우 상속세와 증여세의 차이점부터 상속 시 절세 방법, 상속 개시 후 주요 절차, 증여, 양도세 절세 방법 등 내용을 담고 있다.


한미세금 편은 꼭 알아야 할 한국과 미국의 세금 관련 주요 사례를 안내했다.


부동산 편은 올해 분양과 입주 예정 주요 단지, 청약제도, 안전한 전·월세 계약을 위한 조언, 부동산 매매 계약서 작성법 및 재개발·재건축 사업 절차 등을 정리했다.


박경희 삼성증권 WM부문장 부사장은 “초부유층 자산가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주제에 대한 최적의 정보를 드리는 것에 그치지 않고, 부유층 자산가분들께 차별화된 소장 가치가 있는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고 강조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