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앵커멘트 】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이틀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수능을 맞아 통신사들도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는데요.
어떤 이벤트들과 혜택들을 마련했는지 조문경 기자가 알아봤습니다.


【 기자 】
오는 14일 치뤄지는 2025학년도 수능.

이를 맞아 이동통신사들이 수험생들을 공략하는 이색 체험과 혜택들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LG유플러스는 수능일부터 오는 22일까지 올해 인기를 끌었던 영화를 재차 상영하고, 상영관에 수험생을 초청합니다.

▶ 인터뷰(☎) : LG유플러스 관계자
- "수험생 분들이 수험생활 동안 영화나 공연 등 문화 콘텐츠를 즐기기 어려웠을 것으로 생각해 상영관 초청행사를 마련했습니다. 영화 종료 후 수험생을 응원하는 쿠키 영상이 제공될 예정입니다."

아울러 수능 기간에 맞춰 월 정기 멤버십 혜택인 '유플투쁠'의 제휴 브랜드를 확대하고, 혜택 할인율을 높인다는 계획입니다.

'유플투쁠'은 매월 특정일에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의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멤버십 고객 대상 혜택입니다.

KT 역시 수험생 특화 멤버십 혜택을 마련했습니다.

수험생들을 위해 테마파크와 쇼핑, 롤플레잉 체험 등 맞춤형 11월 멤버십 혜택을 수능 다음날인 15일부터 제공합니다.

전문 배우와 함께 하는 롤플레잉 체험 이용권과 백화점 상품권, 테마파크 이용권 등 다양한 문화체험 혜택들을 준비했습니다.

해당 혜택들은 2004년생부터 2006년생까지 KT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합니다.

SKT도 수험생 대상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신규 고객이나 기기를 변경하면 선물을 제공하는가 하면,

청년 맞춤 브랜드인 '0 브랜드' 관련 공연과 전시 할인, 멤버십 할인 혜택을 기획중입니다.

이통사들이 앞다퉈 수능 맞이 할인 혜택을 내놓으며, 잠재 고객인 수험생들을 잡기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매일경제TV 조문경입니다. [sally3923@mk.co.kr]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