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 인터내셔널, ‘밀러’ 출시 2주년…“시장 점유율 확대”

[사진 출처 =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프리미엄 라거 ‘밀러 제뉴인 드래프트(밀러)’의 출시 2주년을 맞이했다고 29일 밝혔다.


밀러는 세계 3대 맥주 기업인 몰슨 쿠어스의 프리미엄 라거 브랜드다.

지난 2022년부터 골든블루가 수입, 유통하고 있다.


독특한 향미, 신선하고 깔끔한 목넘김을 갖춰 1998년 한국 시장 진출 후 현재까지 1세대 수입맥주로 국내 소비자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다.


골든블루는 출시 이후 ‘밀러 비치’ 운영, ’서울파크뮤직페스티벌’ 참가 등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밀러의 판매 채널 확장과 인지도 상승에 주력했다.


지난해 7월에는 MZ세대가 선호하는 세련되고 모던한 감성을 반영한 캔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로 수입맥주 시장에서 지위를 공고히 했다.


골든블루는 올해 역시 온오프라인 영역을 망라한 다채로운 활동을 기획해 ‘밀러’의 시장 점유율을 끌어올리겠다는 계획이다.


특히 밀러의 강점인 신선하고 깔끔한 맛을 강조해 시장 점유율 확대에 총력을 기울일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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