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주요 휴가지인 강원도와 제주도에서 포켓CU 스탬프 투어 이벤트를 펼칩니다.

CU는 7월 24일부터 8월 23일까지 한 달 동안 강원과제주에서 상품 구매 후 포켓CU 멤버십을 적립하면 CU 모바일상품권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지역 마케팅을 진행합니다.

이벤트 응모를 위해서는 5천원 이상 3회 구매만 하면 됩니다.

포켓CU 멤버십 적립을 통해 모은 스탬프로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습니다.

행사 점포는 강원, 제주 소재의 모든 CU에서 적립 가능(지역별 적립)하며 이용 고객에 대한 제한은 없습니다.

경품은 강원과 제주 각각 추첨을 통해 CU 모바일상품권을 금액별로 총 2천570명에게 제공하며 해당 상품권은 전국 어느 CU에서든 사용 가능합니다.

CU는 스팟 이벤트를 기획하게 된 이유에 대해 "여름 휴가철 도심 인구가 지방으로 대거 이동함에 따라 고객 혜택을 높이고 국내 지역 경제를 활성화 하려는 목적"이라고 설명했습니다.

CU는 전국 최대 1만7천400여 점포의 스마트한 운영을 위해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임민재 BGF리테일 CCO(최고고객책임자) 상생협력실장은 “기존 편의점 업계에서 볼 수 없었던 지역 마케팅 전략을 통해 고객 혜택은 더욱 커지고 점포 매출 향상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윤형섭 기자 / yhs931@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